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중소기업뉴스] 눈밑지방재배치와 눈성형을 통한 이미지 개선효과 얻어보기
조회수 3,292 등록날짜 2019-06-28

b25756328611707c508da71c8dc40eb5_1561702

 

 

이미지가 중요한 현대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대면을 하게 될 때면, 얼굴을 가장 많이 보게 되는데, 얼굴의 부위 중에서도 눈을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첫인상이나 평소 얼굴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눈의 콤플렉스를 개선하여 이미지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들인 쌍꺼풀수술이나 눈밑지방재배치와 같은 수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눈의 경우에는 짝눈이거나 무쌍으로 인하여 인상이 비교적 날카로워 보이거나, 쌍꺼풀이 있음에도 자주 풀렸다가 생겼다 하는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쌍커풀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고 하는데, 대체로 이러한 고민을 겪고 있는 이들은 수술 전에 쌍꺼풀 테이프나 쌍꺼풀액으로 고정을 시키고 다니다가, 결국에는 확실한 방법인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의 인상이 모두 다르듯이 쌍꺼풀수술의 종류도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보편화 되어있는 자연유착매몰법, 절개법, 매직트임, 눈밑큐티트임, 비절개눈매교정 등이 있으며, 개인마다 다르게 생긴 눈모양이나 눈 위 지방의 양, 눈가의 피부 처짐의 정도 등에 따라 적용이 되는 수술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밑지방재배치의 경우에는 흔히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라고 불리며, 흔히 다크서클제거수술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한다. 수술방법은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하고 지방을 알맞은 위치에 재배치해 주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수술 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눈밑수술보다 재발의 확률을 낮춘 수술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눈밑지방, 꺼짐현상, 눈밑주름, 다크서클 등의 눈 밑의 복합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해 준다. 게다가 색소침착이나 눈밑 피부가 얇아 보이는 다크써클은 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다크써클제거수술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는 눈 밑의 상태에 따라서 수술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 본인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에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짐이 심하지 않는 젊은 층은 결막지방재배치를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흉터가 없고 출혈이 적어 눈밑지방재배치 5일후에 나타날 수 있는 붓기나 멍이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비교적 짧아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진행하면서 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방이식을 하면서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최근에 빈번하게 생겼기 때문에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눈밑지방이식 부작용으로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나 비대칭, 꺼짐현상, 석회화와 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지만 지방이식은 수술방법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진다.

이는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이 아닌, 지방을 깊숙한 곳에 삽입하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막고 팽팽하고 매끈한 눈 밑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 눈밑지방이식수술방법에 대하여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외에도 눈밑지방재배치비용이나 과장광고에 현혹되어 쉽게 수술을 결정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눈성형, 눈밑수술을 결정할 때에는 의료진의 경력이나 노하우, 그리고 상담 시에 나의 눈과 눈밑에 따른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지도 확인해야 하며, 알맞은 수술방법과 수술 전후 관리 방법, 그리고 수술 후 직접 병원에서 관리해주는 사후관리에 관해서도 설명을 듣고 비교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아울러 눈밑지방재배치후기, 쌍꺼풀매몰법후기, 전후사진과 같은 결과도 직접 확인을 한 후에 꼼꼼하게 따져 본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본인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