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중소기업뉴스] 얼굴지방흡입 코성형을 통한 새로운 이미지 얻기
조회수 3,352 등록날짜 2019-07-04

6c8f713b88b3532d13dd8e54939dfdaf_1562217

 

 

완연한 여름의 날씨로 변화하고 있는 요즘, 외모를 개선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무리 노력해도 얼굴의 살이 빠지지 않아 걱정인 이들이 얼굴지방흡입을 찾고 있다. 갸름하고 날렵해 보이는 브이라인 얼굴라인과 조화를 이루게 되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오똑한 콧대는 남녀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원하는 얼굴로 여겨지고 있다.

한국인의 신체 조건 특성상 대개 볼살이 오동통하기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가 있지만, 코가 뭉툭하고 작은 것으로 인하여 트렌드에 맞지 않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얼굴라인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뚜렷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얼굴의 중심에 위치한 코에 대한 작은 변화에도 큰 이미지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 코성형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그렇지만 코성형은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필러를 맞는 방법으로 원하는 콧대로 만들어보고자 하는 이들이 많지만 완벽한 콧대와 코끝을 만들기는 어렵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더불어 얼굴살의 경우에는 살이 급격하게 쪘다가 빠지는 경우, 혹은 어렸을 때부터 젖 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 볼 살이 늘어진 경우 등과 같은 증상으로 인하여 보톡스를 맞아보거나 지방분해 주사도 맞아보지만 일시적인 결과를 얻을 뿐, 지속적인 효과를 보기에는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코성형이나 얼굴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사람의 얼굴이 모두 다르게 생긴 것과 같이, 코성형은 개개인의 코모양에 따라서 그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는데, 대표적인 코성형으로는 코끝성형, 휜코성형, 콧볼축소, 메부리코성형, 낮은코성형 등으로 다양하며, 코모양이나 골격에 따라서 수술 시에 사용되는 보형물의 재료나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코수술 전에 신중한 상담이 중요하다.

 

얼굴지방흡입의 경우에는 다른 부위에 비하여 좁고 세밀한 얼굴부위에 대한 지방을 흡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두꺼운 캐뉼라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미세한 캐뉼라를 이용하여 수제안면지방흡입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 이는 피부 조직 손상이 적고 얼굴지방흡입 후에 울퉁불퉁해질 수 있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따라서 신중하게 비교해 본 뒤에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턱살지방흡입이나 이중턱지방흡입과 동시에 안면슬림주사나 턱보톡스, 울쎄라, 실리프팅 등의 시술과 함께 행한다면, 보다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렇듯 수술 전에 어떠한 수술 방법이 있는지도 확인해보아야 하고 실제 병원에 방문을 했을 때, 상담을 꼼꼼하게 받아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이나 노하우, 상담 시에 1:1맞춤으로 자세하고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는지도 따져보아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술 전후 주의사항이나 붓기관리, 레이저와 같은 사후관리 방법이 적용이 되는지, 그리고 실제 수술한 환자들의 후기나 전후 사진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수술 전에 필수적으로 참고해 보아야 할 사항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