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뉴스포인트] 눈밑지방재배치와 눈성형을 기반으로 한 이미지 개선방법
조회수 3,363 등록날짜 2019-07-05

6c8f713b88b3532d13dd8e54939dfdaf_1562309

 

 

 

현대인들에게는 다른 이들에게 ‘나’의 모습이 어떻게 비춰지는 지가 정말 중요한 경쟁적인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한 부위 정도의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성형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가장 높은 성형욕구를 유발하는 부위는 바로 눈이다. 

눈은 사람과 대면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그만큼 눈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점점 눈 밑의 각종 문제점들로 인하여 이미지가 실추되는 이유로 눈매를 개선하기 위하여 쌍꺼풀수술이나 눈밑지방재배치수술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눈의 경우, 한국인들의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작은 눈이거나, 매서워 보이는 눈매, 혹은 졸려 보이는 눈으로 인하여 쌍꺼풀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쌍커풀수술의 경우에는 사람의 눈 모양이나 눈 위 지방의 양, 처짐 정도 등에 따라서 수술종류도 여러 가지로 나뉘게 된다. 가장 보편적인 방법으로는 자연유착매몰법, 절개법, 매직트임, 눈밑큐티트임, 비절개눈매교정 등으로 내 눈에 맞는 수술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자연스러운 노화로 인하여 이미지 개선이 필요한 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눈밑지방재배치의 경우에는 다크서클수술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로 수술이 진행되며,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함께 당겨서 고정하고 지방을 알맞은 위치에 재배치해주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로도 불린다. 

최근 많은 개선이 된 다크써클수술의 경우에는 재발의 확률을 현저하게 낮추었고 부작용이나 가장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인 눈밑지방재배치5일 이후에 나타나는 붓기나 멍, 출혈이 생기는 경우가 낮기 때문에 회복기간까지 줄여주어, 보다 시술 후에 만족하는 결과를 볼 수 있고 눈밑지방, 눈밑꺼짐, 눈밑주름, 다크서클 등 눈 밑의 복합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수술법이다. 더불어 색소침착이나 피부가 얇아서 발생할 수 있는 다크써클의 경우에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여 더욱 밝은 눈밑으로 변화된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눈밑지방재배치의 세부 방법인 결막지방재배치 수술을 진행하게 되면서,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방이식부작용에 대한 부정적인 이슈가 많아지면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처럼 눈밑지방이식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는 눈밑 석회화나 눈밑이 울툴불퉁해지는 현상, 비대칭, 꺼짐현상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 지방이식은 수술방법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게 되며, 이는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이 아닌 지방을 깊숙한 곳에 삽입하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막고 팽팽하고 매끈한 눈밑을 만들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 눈밑지방이식수술방법에 대하여 꼼꼼하게 비교해본 뒤에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그 외에도 다크서클제거수술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눈밑지방재배치비용이나 과장광고에 현혹이 되어 쉽게 수술을 결정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눈성형이나 눈밑수술의 경우에는 가장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를 수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직접 병원에 방문을 했을 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지와 수술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지도 체크해 보아야만 하며, 수술 전후 주의사항 및 수술 후에 생길 수 있는 증상이나 사후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겨보는 것이 좋다. 더불어 실제 환자들이 수술한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쌍꺼풀매몰법후기, 그리고 이에 대한 전후 사진 등을 직접 확인해보며, 비교한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만족하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