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얼굴지방흡입통해 컴플렉스 극복한 얼굴라인 연출 가능해
조회수 3,425 등록날짜 2019-07-18

65594ed2f64ee9dc4037241f1a9ee630_1563432

 

 

예로부터 관념처럼 박힌 아름답고 잘생겨 보이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사람들이 미(美)의 기준이 되었지만, 시간이 점점 지나갈수록 패션의 유형이 바뀌듯이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사람들의 기준점이 바뀌어 나가고 있다. 근래에 가장 선호하는 얼굴은 작은 얼굴이나 계란형의 얼굴 형 등으로 전체적인 얼굴 윤곽에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얼굴살로 인하여 얼굴이 커 보이거나 두턱, 심부볼 등이 있는 경우에는 직접 눈으로 볼 때에도 티가 나지만, 사진이나 영상촬영을 많이 하는 요즘 시대에는 유난히 도드라져 보이는 얼굴살의 문제점 때문에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얼굴지방흡입 수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으로 조사 됐다.  

 

얼굴살이 많은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고, 본래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어려운 부위이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노화나 중력에 의하여 점점 아래로 쳐지는 경우가 많아, 전체적인 인상이 늘어지거나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심술궂은 인상으로 보이기 쉽다. 그렇다 보니 턱살, 볼살빼기를 시도하기 위하여 보톡스나 지방분해주사, 윤곽주사 등 시술을 진행해 보지만 일시적일 뿐, 반복적인 시술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결국 얼굴지방흡입으로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는 추세다.  

 


얼굴지방흡입은 팔, 다리처럼 세세한 부위가 나눠져 있는 것처럼, 그 부위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데, 턱지방흡입, 이중턱제거, 턱살제거, 얼굴지방제거, 광대지방흡입, 혹은 남자지방흡입 등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와 같은 지방흡입은 뼈를 건드리는 수술이 아니라, 얼굴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수제안면지흡 이라는 방법을 이용하는데 두꺼운 일반 캐뉼라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미세 캐뉼라를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여 보다 섬세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러한 이유는 기계의 기술력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전문의의 손기술로 지방을 균등하고 울퉁불퉁함 없이 고르게 지방을 뽑아내기 때문이다. 바늘이 미세한 만큼 피부조직의 손상이 적고 실밥제거가 필요 없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으며, 피부 조직의 손상이 적기 때문에 수술 후에 나타나는 흉터나 붓기, 멍이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수제안면지흡과 동시에 안면슬림주사나 턱보톡스, 실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병행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렇지만 얼굴지방수술은 잘못된 경우에 얼굴형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비대칭이 되는 경우, 신경손상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얼굴지방흡입잘하는곳을 알아볼 때에는 과장광고나 얼굴지방흡입비용에만 집중하여 알아보는 것보다는, 전문의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안전하고 수술 전 환자가 알아야 하는 수술방법이나 수술 전후 주의사항, 지방흡입후고주파관리와 같은 사후관리 방법 등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알아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이다. 더불어 얼굴지방흡입후기나 이중턱지방흡입후기 등을 직접 눈으로 전후 사진 등을 비교해 보고 꼼꼼하게 따져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한 결과를 맞이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평가 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