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뉴스포인트]눈밑지방재배치, 노안이미지로부터 개선될 수 있어
조회수 3,250 등록날짜 2019-07-26

c06f96d5333a2caa7798da56d8d32760_1564120

 

 

2019년의 여름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습도가 높아지면서 계속되고 있는 더위와 함께 불쾌지수에 악영향을 끼치는 날씨가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하여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그 이유는 햇빛이 강하고 해가 길어지는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얼굴에서 자칫 안 좋은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는 눈밑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눈밑주름, 혹은 눈밑꺼짐과 같은 증상들이 더욱 부각될 수 있는데, 이러한 증상들을 없애기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이러한 증상들이 노화 현상으로 여겨져서 주로 40대 이상의 중, 장년층의 고민이었으나, 최근에는 20대부터 30대까지의 젊은 층에게서도 다양한 눈 밑 문제점들이 생겨나서 성형외과로 고민 해결을 위하여 발걸음을 옮긴다.

이러한 눈 밑의 문제점 중에서도 가장 흔한 증상으로 볼 수 있는 다크서클은 노화의 현상이기도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잦은 야근이나 회식, 혹은 잔업 등으로 인하여 생활리듬이나 식습관이 불규칙해지면서 누적되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발생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의 구분이 없이 눈밑 증상이 나타나다보니 직접적인 개선을 위하여 다크써클에 좋다는 연어나 브로콜리르 식단을 개선하여 섭취해 보거나 비교적 일찍 취침을 하는 등의 생활습관도 실천해 보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밑 문제점은 쉽게 개선하기 힘들기 때문에, 결국에는 눈밑의 복합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알아본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다크서클제거수술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을 하고 지방을 알맞은 위치로 재배치해주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라고 불린다.

최근에는 기존의 눈밑수술보다 재발의 가능성이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확률을 낮춘 수술방법으로 진행되는데, 이는 꺼짐현상이나 눈밑지방과 같은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눈밑이 얇아서 생기는 색소침착이나 투과형 다크서클에는 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더욱 깨끗한 눈밑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게다가 다크써클제거수술인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 결막지방재배치로 피부처짐이 심하지 않으며, 겉으로 드러나는 절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흉터가 없고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현상들이 적어 회복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온다.

이렇듯 많은 장점으로 이미지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크써클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수술 시에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여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 지방이식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이슈화 되면서 이를 걱정하는 이들도 빈번하게 생기고 있다.

눈밑지방이식에 대한 부작용으로는 지방꺼짐현상이나 지방석회화, 눈밑 피부가 울퉁불퉁현상 등이 있으며, 이는 지방이식수술방법에 따라 수술결과가 좌우된다. 그렇기 때문에 지방이식을 진행할 때에는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이 아닌, 피부 내 깊숙한 곳에 삽입을 하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만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대인들에게는 타인에게 전달되는 이미지에 대한 확실한 개선방법이 중요시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눈밑의 작은 변화에도 큰 이미지개선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다크서클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 눈밑지방제거가격, 하안검수술붓기, 눈밑지방재배치비용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렇지만 눈밑수술은 신체 중에서도 가장 예민하다고 볼 수 있는 눈 주변을 다루는 수술이다 보니, 결정을 할 때에는 신중하고 꼼꼼한 비교를 통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다. 과장 광고나 이벤트비용, 혹은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어 수술을 결정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직접 병원에 상담을 다니면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집도를 받는 것인지, 혹은 전문의의 수술 경력이나 노하우, 수술경과와 같은 사항들을 세밀하게 체크해 보아야 한다.

또한 수술 전후 주의사항과 수술 후 관리 방법 및 붓기 레이저와 같은 사후관리도 진행해주는지 서비스를 잘 해주는지도 체크해 보고 눈밑지방재배치후기와 전후 사진과 같은 결과물도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한 후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