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컬리포트] 눈밑지방재배치 효과로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조회수 3,151 등록날짜 2019-08-16

2b9b32d08ba2cb761d818a769c6b1d53_1565939

 

 

 

현대인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외모와 비교해 볼 수 있는 유명 연예인들에게로 초점이 쏠린다. 그렇기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이 시도했던 외모 관리 방법을 따라 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전체적인 얼굴의 이미지를 실추시킬 수 있는 다크서클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받기 희망하여 성형외과로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에서 알 수 있는데, 예전에는 50~60대의 중장년층들의 높은 관심을 갖는 수술이었다면, 최근에는 20대부터 30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다크써클수술의 문의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이나 현대인들에게 눈밑지방이나 다크서클, 눈밑주름, 눈밑꺼짐 등으로 인하여 피곤해 보인다거나 아파 보인다는 이미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다크서클제거수술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잦은 회식이나 야근, 불규칙한 수면 습관 등으로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등이 심해져 나름대로 일찍 취침해 보거나 다크써클에 좋다는 연어나 브로콜리 등을 섭취해 보기도 하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밑의 문제점이나 증상들을 없애기는 어렵기 때문에 결국 눈밑 구조적 문제를 해결시켜 주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원한다.  

이렇듯 다크써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는 눈밑의 내부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눈밑지방을 알맞은 자리에 재배치해주는 방법으로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 또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라고도 부른다. 또는 결막지방재배치 수술이라고 불리는데, 기존의 눈밑 수술보다 부작용이나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 수술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눈밑의 복합적인 문제를 쉽게 해결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눈밑의 피부가 얇거나 색소침착이 심한 경우에는 다크서클 제거수술과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보다 밝은 눈밑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게다가 다크서클 제거수술은 피부처짐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피부 밖에 나타나는 절개를 통한 수술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흉터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증상이 적어 비교적 짧은 회복 기간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그렇지만 눈밑수술을 진행하면서 눈밑지방이식을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들어서는 지방이식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늘어나면서, 눈밑지방이식을 희망했던 많은 이들이 걱정을 하고 있다. 눈밑지방이식 부작용으로는 얼굴비대칭이나 지방 석회화, 지방꺼짐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수술의 방법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을 하기 전에 수술 방법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이 좋다.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이 아닌 피부 내부 깊은 곳에 삽입을 하여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맞는지를 확인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위하여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을 알아보고 있다면 눈밑지방제거가격이나 눈밑지방재배치비용에 집중하여 저렴한 비용이나 과장 광고, 이벤트 비용에 현혹되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자신에게 맞춤 수술을 위하여 전문의와의 맞춤 상담을 통하여 수술 방법이나 수술 전후 주의사항이나 관리 방법까지 꼼꼼하게 인지한 후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하며, 수술 후 사후관리 서비스가 있는지,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 사진 등을 반드시 비교해 본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