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결심하는 이유
조회수 2,979 등록날짜 2019-09-20

5090c86a8e722892d9d75b3ab2ef8ed2_1568949

 

가을은 1년 중에서도 성형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계절인데, 이는 사실상 성형에 적합한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 시원한 가을의 날씨 덕분이다. 

여름보다는 시원하고 차가운 공기에 수술 후 붓기와 같은 회복 증상을 더 효과적으로 볼 수 있다. 공통적인 고민 사항으로는 사람의 첫인상이나 이미지를 결정 짓는 눈 성형에 대해 관심이 많은 것이 일반적이다.

최근 들어 수요가 많은 눈 성형에서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수술은 바로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인데, 사람의 이미지를 일차적으로 결정 짓는 눈밑은 다른 이들과 대면할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부위로 다크서클이 있다거나 눈밑지방, 눈밑주름, 눈밑꺼짐이 있는 경우에는 피곤해 보일 수 있다 

 

다크서클수술로 불리는 눈밑지방재배치는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키면서 지방을 재배치하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 또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라고도 불린다. 

최근 들어서는 기존의 눈밑수술보다 부작용이나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 수술로 진행하고 있어서 수술의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눈 밑 피부가 얇거나 색소침착으로 발생한 다크써클의 경우에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같이 병행하면 밝은 눈밑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다크서클제거수술은 결막을 통하여 수술하는 결막지방재배치로 수술하기 때문에 피부 밖으로 드러나게 되는 티가 나는 흉터가 없어지고,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이나 붓기나 멍과 같은 증상이 적어 비교적 회복 기간이 짧다. 


그렇지만 다크써클수술과 동시에 눈밑지방이식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눈밑지방이식에 대한 부정적인 이슈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눈 밑의 복합적인 문제점으로 고민하던 이들에게 더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고 하는데, 이것은 지방이식으로 인한 눈밑울퉁불퉁, 비대칭, 주름 등이 생기는 부작용 때문이다. 

지방이식에 대한 부작용은 물론 생길 수 있지만 수술 방법에 따라 긍정적인 결과로 결정될 수 있다. 수술 전,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지, 혹은 피부 내부의 깊숙한 부위에 지방을 삽입하여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크써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를 알아보는 중이라면, 눈밑지방재배치비용이나 눈밑지방제거가격, 이벤트성 광고, 저렴한 비용에 현혹이 되어서는 안 된다.

또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인지, 혹은 입소문만 무성히 난 곳이 아닌지를 알아봐야 하며, 성형외과 전문의가 맞는지, 또는 직접 맞춤 상담과 수술을 진행하는지도 체크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수술 전후로 주의사항이나 사후 관리, 관리 방법, 수술 방법에 대하여 정확하게 설명을 들어봐야 하며,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 사진 등도 꼼꼼하게 비교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