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내시경이마거상, 동안 이미지 효과 높여
조회수 2,962 등록날짜 2019-10-16

d0447b56852edcbf97bfc75abef915be_1571214

 

노화가 진행되면서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 혹은 눈처짐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노화현상의 문제점을 해결해줌과 동시에, 기존보다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내시경이마거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외에도 선천적인 비대칭 눈썹모양을 가진 이들이나 눈과 눈썹 사이가 좁은 경우에는 눈썹모양 때문에 인상이 전체적으로 화가나 보이거나, 혹은 처지는 인상으로 우울해 보일 수 있다. 

 

이러한 부정적인 이미지에 대한 문제점을 정반대로 밝고 좋은 인상으로 개선효과를 만드는 것이 가능다. 

이와 같은 노화증상을 해결해줄 수 있는 내시경이마거상 수술이나 이마눈썹거상 수술, 혹은 눈썹거상과 같은 거상수술은 다른 이미지 개선 수술에 비하여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기술력과 섬세함이 필요하다.

이마거상술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수술을 진행하기 전에 이마거상술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정보의 일례로, 수술 시에 FULL HD 내시경을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지, 혹은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가 맞는지, 더불어 경력이나 노하우가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수술은 비교적 연령대가 높은 환자들이 희망하는 수술이니 만큼, 건강상의 문제를 구체적으로 살펴본 뒤에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섭취중인 약물이나 본인의 건강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해보는 것을 시작으로, 내시경이마거상술후기나 전후 사진까지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에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수술을 받을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