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통한 연말이미지 개선 계획 세우기
조회수 2,642 등록날짜 2019-11-15

 

 

 


61775337e151dc91032ef7a3dc84c0ae_1573805

 

 

 

 

 

어느덧 2019년도의 연말로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한해 동안 목표로 세워두며, 이루고자 했던 것들을 되돌아보는 이들이 많다. 이들 가운데는 인상 개선과 이미지 변화를 위하여 성형을 목표로 했던 이들도 많았는데, 바쁜 일상이나 날씨, 혹은 상황에 부딪혀, 계획과 달리 이루지 못한 시술이나 성형을 서둘러 알아보고 있기 때문에, 성형외과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수술로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눈밑지방재배치인데, 다크서클수술로 더 알려져 있으며, 주로 다크서클이나 꺼짐 현상, 눈밑지방, 눈밑주름으로 인하여 인상이 어두워 보이거나 안 좋아 보이는 경우에 탁월한 방식이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을 깔끔하게 개선하기 위하여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알아보는 이들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하며, 지방을 알맞은 자리에 재배치해주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로 진행이 되며, 다크써클을 제거하는 것에 탁월하다. 이는 눈밑주름과 눈밑꺼짐, 탄력을 개선해주고 눈밑지방과 다크서클도 동시에 개선을 시켜 만족도가 높다고 하는데, 더불어 피부가 하얗거나 색소침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다크서클의 경우에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밝은 눈밑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눈 밑 외에도 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을 겪고 있거나,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썹비대칭으로 인하여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에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과 함께 내시경이마거상술을 함께 병행한다면, 전체적인 이미지가 동안으로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희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로 결막지방재배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 눈밑 안쪽 결막을 절개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피부 처짐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피부 밖으로 드러나게 되는 피부 흉터가 없어 그 만족도가 더 높으며, 이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나타날 수 있는 붓기나, 멍, 출혈과 같은 증상이 적어, 다른 수술과 비하여 빠른 회복기간 덕분에 바쁜 직장인이나 현대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그렇지만 다크써클수술을 진행하면서 지방이 부족한 사람들은 눈밑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들어서는 눈밑지방이식부작용인 울툴불퉁해짐, 비대칭, 주름 등이 이슈가 되면서, 이를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모든 수술은 부작용 가능성이 있지만 눈밑지방이식의 경우에 수술방법에 따라서 결과가 나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눈밑지방이식을 통한 개선방법을 간구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수술 시에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지, 혹은 피부 깊숙한 곳에 지방을 넣어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인지에 대한 수술을 진행하는지를 꼭 체크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듯 인기가 많아지는 다크서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로 인하여 각종 눈밑지방재배치비용을 저렴한 가격으로 내세우거나 과장광고로 인하여 혼돈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은데, 눈밑지방재배치를 알아볼 때에는 눈밑지방재배치가격이나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 등을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용에 치중되어 결정을 내릴 것이 아니라, 직접 여러 병원에 상담을 다녀보면서 눈밑 수술 방법부터 진행과정, 그리고 수술 전후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나 관리방법과 같은 것들을 제대로 인지한 후에 수술 계획을 잡는 것이 좋다. 더불어 상담 시에 맞춤 상담과 수술을 진행해주는 지, 혹은 수술을 집도하는 원장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꼭 확인해야 하며, 수술 후에 진행되는 붓기 관리나 멍 관리와 같은 사후관리가 확실히 진행되는지,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사진과 같은 수술 후기도 비교해 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