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한라일보] 눈밑지방재배치 피로해보이는 인상을 개선가능해
조회수 2,707 등록날짜 2019-11-22

7134161c4996504281c26e6808b6cb48_1574406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그 반대로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한다. 이 때문에 한정적인 시간을 활용하여 많은 목표를 이루기에 집중을 하여, 피로가 누적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생기고 있다.

이렇듯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가장 큰 적이 피로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러한 피로를 제때 풀어주지 않는다면, 누적이 되어서 다른 여러 증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신경을 쓰는 증상으로 눈밑에 생기는 다크서클이라고 한다.

얼굴에서도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눈가나 눈 밑에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와 같은 증상을 콤플렉스로 지목하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다크서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가 인기이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주로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눈밑주름, 눈밑꺼짐으로 인하여 전체적인 인상이 퀭하여 보이거나 어두워 보이게 하는 요소들을 보다 밝고 화사하게 만드는 수술이다.

수술을 하기 전에, 많은 이들이 필러나 보톡스와 같은 시술이나 마사지, 혹은 안티에이징 제품 등을 사용하여 눈밑의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하여 노력해보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 밑의 증상을 직접적으로 해결하기에는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확실한 개선을 위하여 수술이란 방법을 선택하고, 성형외과로 발걸음을 옮긴다고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상을 개선하는 다크서클수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하고, 지방을 알맞은 자리에 재배치해주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로 진행이 되어 수술 후, 그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색소침착이나 눈밑 피부가 얇아서 생기는 투과형 다크써클에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여 밝고 화사한 눈밑으로 변화가 가능하다.

또한 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이나 이마주름, 미간주름, 혹은 눈썹비대칭으로 인하여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에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과 함게 내시경이마거상술을 함께 병행하여 전체적인 이미지를 노안에서, 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의 얼굴로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문의가 많다.

이와 같은 다크써클수술은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로 결막지방재배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 눈 밑 안쪽의 결막을 레이저로 절개하여 피부 처짐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피부 겉으로 드러나는 흉터가 없으며, 이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나타날 수 있는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증상이 적기 때문에 다른 성형수술과 비교해보았을 때,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지만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나 실패사례가 따르는 경우가 있듯이, 다크써클제거수술에도 부작용에 대한 염두를 완전하게 없앨 수는 없다고 하는 이들이 많다. 그 이유는 눈밑수술을 진행하면서 지방이 부족한 사람들은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들어서는 눈밑지방이식 부작용인 울툴불퉁해짐이나 비대칭, 주름 등의 논란이 많아지면서 걱정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눈밑지방이식수술은 수술방법에 따라서 수술에 대한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눈밑지방이식 수술 시에 지방을 근육근처에 삽입하는지, 혹은 피부 깊숙한 곳에 지방을 넣어서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 지를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중이라면,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을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겨울이벤트나 연말이벤트 등과 같이 저렴한 비용이나 과장광고를 내세운 정보에 현혹되어 쉽게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좋지 않다.

특히나 눈밑지방재배치가격이나 비용에 치우쳐 수술을 결정하는 행동은 피해야 하며, 상담을 다니면서 수술방법이나 수술 전후로 관리방법 등에 대하여 정확한 설명을 듣고 수술을 결정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특히나 수술 후에 사후관리나 붓기관리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지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며, 직접적인 결과물인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사진도 꼭 확인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의료진들이 추천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