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소비자뉴스]이마거상술, 탄력감 넘치는 동안 연출
조회수 2,076 등록날짜 2020-03-05

433154ec43ce99f3927822f5a320184e_1583392

 

 

요즘 들어 동안 성형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물론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커풀처침을 개선시킬 수 있는 이마거상술에 관하여 관심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거상술의 경우 노화가 일찍 찾아온 성인이나 이미 어느 정도 진행이 된 중장년층들이 대부분 수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주름은 평소에 잘못된 습관이나 표정으로 인하여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중장년층은 물론 20~30대 까지도 다양한 나이대에서 접근하고 있다고 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내시경을 사용해 모니터로 피부 내부를 세밀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눈썹과 눈가 뼈에 붙어있는 골막과 인대를 확실히 분리시킬 수 있고 주름은 발생시킨다거나 눈썹을 처지도록 만드는 근육을 절제시킴으로써 약하게 만들어 눈썹이 올바르게 올라갈 수 있도록 하여 눈과의 간격을 세부적으로 맞추어주는 수술을 진행한다고 볼 수 있다.

단순히 처진 이마를 당겨주는 것이 아니라 이마와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원인들인 근육과 구조물들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제거하고 다시 재배치를 해주는 방법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한다. 이와 더불어 눈밑처짐, 눈밑지방, 다크서클 때문에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는 이마거상술과 더불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마거상술을 통하여 보다 탄력 있는 이마와 동안의 효과를 가져볼 수 있고, 좁고 답답해 보이는 이마와 눈매개선이 가능하다고 한다. 무엇보다 내시경을 사용하여 세밀한 수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흉터를 최소화 시킴으로서 수술 이후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고 한다. 또한 눈썹모양 비대칭을 교정할 수 있으며 처진 눈커풀 때문에 생길 수 있는 눈찌름이나 짓무름에 대해서 개선을 받아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마거상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술을 하기 전에 여러 병원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고, 수술방법에 관하여 정확한 이해를 하고 난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그리고 수술 전과 후에 대하여 주의사항, 흉터, 출혈, 붓기 등에 대해서 올바르게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 확실하게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수술후기, 전후 사진 등을 철저하게 비교하고 난 이후에 수술을 최종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