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데일리한국] 눈밑지방재배치, 노안에 효과 있을까?
조회수 1,960 등록날짜 2020-03-06

80fbeb487a52a56674c17aabac0d0f12_1583479

 

 

 

사람의 얼굴 부위에서도 가장 먼저 노화현상이 시작되는 부위는 바로 피부가 얇고 민감한 눈가다. 눈밑꺼짐, 지방의 볼록함, 주름 등과 같은 현상이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는 주된 원인이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빠른 회복기간과 여러 부수적인 효과가 있다.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눈밑에 발생하는 문제인 다크써클, 주름, 울퉁불퉁한 눈밑지방, 움푹 꺼진 눈밑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방법이다. 눈 아래쪽에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는 지방과 움푹 파인 부분 지방을 다시 배치해 고정시켜주는 방식이다.

눈밑지방이식은 부작용을 주의해야 한다. 부작용으로 인해 울퉁불퉁해지거나 꺼짐현상이 나타나는 등이다. 지방이식을 받는 경우 피부 바로 아래 지방을 이식하는 것인지,눈밑 깊은곳 지방주머니에서 이식을 하는 것인지를 꼼꼼하게 알아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다크서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병원 선택 시 신중해야 한다. 자연스러운 동안눈매를 만들어주는 것이 목적이지만 개개인 별로 피부의 탄성, 지방량, 나이 등을 고려해 접근해야한다.


ST(에스티)성형외과 김상태 원장은 “무엇보다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중장년 및 노년층의 경우라면 조금더 꼼꼼하게 건강상태를 고려해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한다. 눈밑 부위는 상대적으로 피부가 얇기도 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높은 난이도를 요구하는 수술이다”고 조언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