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조세금융신문] 이마거상술, 주름개선을 통한 이미지로변신
조회수 2,112 등록날짜 2020-03-12

b9e69e2041efb1ccf37d71d69daf7716_1584002

 

요즘들어 동안성형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진다고 한다. 노화가 시작되면서 생기는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커풀처짐을 개선시켜줄 수 있는 내시경이마거상술에 특히 높은 관심이 생겼다고 한다. 대체적으로 동안성형에 관하여 고려할때, 40~50대에 접어든 중장년층들이 많은 문의를 할 것이라고 여기지만 최근에는 20대부터 30대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에서 문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주름 같은 경우엔 나이가 들어 갖게 되는 경우가 일반적이지만 잘못된 생활 습관을 갖고 있다거나 표정짓는 방식 등에 따라서도 나이가 많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생길수 있기 때문에, 일찍부터 주름을 예방하려고 많은 이들이 아이크림 혹은 안티에이징제품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지만 이미 새겨진 주름은 없애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이로 인하여 내시경이마거상술을 받아보기 위하여 성형외과를 방문하게 된다고 한다. 

 

이마거상술은 내시경을 사용하여 모니터를 통해 피부 속을 정확하게 보면서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눈썹 그리고 눈가 뼈에 붙어있는 골막과 인대를 정확하게 분리시켜 주름을 만들어내는 근육을 억제시키는 원리를 통하여 눈썹이 올바르게 올라갈 수 있또록 하고, 눈과의 간격을 맞추어 주는 수술이다. 단순하게 처진 이마나 주름을 펴주는 것이 아닌, 주름을 만들어내고 살을 쳐지게 만드는 근육 및 구조물을 제거하고 재배치를 시켜주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이 말고도 눈밑처짐, 눈밑지방, 다크써클 때문에 노안으로 보이고 피곤한인상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이마거상술과 같이 눈밑지방재배치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리고 이마거상술을 통하여 매끈하면서 탄력성을 갖춘 이마를 만들어 볼 수 있고 눈이 쳐진 상태여서 답답해 보이는 눈매도 역시 개선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내시경을 통하여 직접 보면서 세정밀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서 흉터를 최소화 시키면서 수술 이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이나 멍이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오래 걸리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마거상술을 생각하는 것 만큼 간단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섬세함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이에 따라서 수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을 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을 해보아야 할 것들이 있다. 일단 가장 우선적으로 여러 병원을 방문을 하고 상담을 받아보아야 하고, 다음으로 성형외과전문의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만 한다. 그리고 개인별 상태를 고려한 맞춤 상담과 수술을 진행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만 하고, 수술전후로 관리방법과 주의사항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봐야 한다. 또한 수술 이후에 흉터, 붓기, 멍 등과 같은 증상에 대해서 어떻게 사후관리 서비스를 해주는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확인을 한 뒤에 수술을 최종적으로 진행해야지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