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조세금융신문]내시경이마거상술, 주름개선에 효과적, 동안이미지 되찾자
조회수 1,929 등록날짜 2020-03-19

271c37e3a2134c2a04960b6ed54793ec_1584606

 

 

 

요즘 들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동안성형에 관해 높은 관심을 갖는다고 한다. 특히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 노화가 시작됐거나 평소에 갖는 표정과 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처짐 등으로 나이가 들어 보인다거나 인상이 피곤해 보이는 경우에 진행을 한다. 

 

대부분은 이러한 증상에 대해서 개선을 받아보기 위해 필러 혹은 보톡스, 리스팅시술 등과 같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한다. 그러나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결국에 확실하게 주름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는 이마거상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많아졌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윗부분으로 두피 속 1cm가량을 최소 절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시경을 사용해 눈썹 그리고 눈가 뼈에 붙어있는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 부위를 박리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수술 방법이다. 이를 통해 높아진 탄력성이 있는 이마와 동안효과를 가져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갖는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눈처짐, 눈밑지방, 그리고 눈밑주름이 많이 있는 경우에 눈밑지방재배치를 같이 해준다면 보다 더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서 같이 진행하는 이들이 많다.

 

그리고 쳐진 눈썹, 비대칭 눈썹, 인상이 강해 보이는 눈썹 등과 같이 평소에 답답해 보이는 듯한 눈매도 물론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내시경을 사용하면서 직접 관찰을 통해 세밀하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흉터를 최소화 시키는 것은 물론, 출혈과 붓기 그리고 멍 등을 줄여 회복기간을 많이 단축시킬 수 있다.

 

그러나 동안성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 이벤트, 광고 등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때에 저렴한 비용이나 과장 광고에 현혹되어 안일한 선택은 해서는 안 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의 경우엔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전문성, 섬세함, 경력, 그리고 노하우에 따라서 수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마거상술에 대해서 알아볼 경우에 수술을 받기 전 상담을 통하여 1:1 맞춤형 시술계획을 구성하는지 그리고 수술방법에 관하여 감추지 않고 투명한 설명을 해주는지 그리고 수술 전후로 관리법, 유의사항, 사후관리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또한 직접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는 수술 후기 및 전후 사진들을 꼼꼼하게 비교를 해본 뒤에 신중하게 결정해 진행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