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소비자뉴스] 눈밑지방재배치로 다크서클 없애고 환한이미지
조회수 1,996 등록날짜 2020-03-27

dca3f3a670e94f5349a13dc9b45a637e_1585294

 

 

날씨가 많이 따스해지고 있는 요즘들어, 봄이 다가오는 듯 하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외출을 하는 것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더욱더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성형외과라고 한다. 특히 요즘 들어 외출을 삼가 하거나 재택근무로 인하여 집에서 회복하기 좋은 때라고 여겨 그동안 갖고 있던 콤플렉스였던 눈밑 다크써클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크써클은 주로 눈 쪽에서 생기기 때문에 사람의 이미지나 인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이런 다크써클, 눈밑지방, 눈밑주름, 눈밑꺼짐을 개선하기 위해서 다크써클제거수술이라고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에 관하여 지속적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다크써클수술이라고 알려져 있고,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당겨주어 고정시키고 분포된 지방을 다시 재배치해주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된다. 더블격막강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라고 알려진 이 수술방식은 이를 통해 눈밑의 복합적으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물론 이와 더불어 피부가 얇아 생길 수 있는 다크나 색소침착에 대해서 미세 지방을 사용하는 컨실러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이마주름, 눈처짐, 미간주름으로 인하여 노안을 갖게 된 이들은 내시경이마거상술을 같이 병행하는 경우도 많다.

다크서클수술의 경우 결막을 통한 절개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 외적으로 흉터가 잘 보여지지 않아서 눈밑수술을 받고 난 뒤에 생길 수 있는 출혈, 붓기, 멍 등이 적고 비교적 회복기간이 단축된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다크서클제거수술을 진행하고자 할 때 눈밑지방이식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들어 눈밑지방이식 부작용에 대해서 여러 문제들이 많아지고 있다. 눈밑지방이식의 경우 수술방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인데 그 이유는 바로 피부 바로 아래 지방을 이식을 하게 될 경우에 울퉁불퉁함, 꺼짐 등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눈밑 깊은곳 지방주머니에서 지방을 이식을 하게 될 경우 매끈하게 완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눈밑지방이식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수술방법을 반드시 확인을 하고 난 뒤에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에 대해서 고려하고 있다며 신중할 필요가 있다. 최근 다양한 이벤트나 광고에 현혹되기 쉽다.

특히 눈밑지방재배치수술방법에 대해서 수술을 진행하기 전에 확실하게 알아보고 이해를 한 다음에 수술전후 관리방법, 주의사항, 수술 후 사후관리방법에 대해서 병원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더불어 수술후기나 수술전후사진 등과 같은 직접적인 결과에 대해서 확인을 한 뒤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