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여행레저신문] 하안검수술 진행시 과장광고 주의해서 진행해야
조회수 1,890 등록날짜 2020-07-24

cc8d76a0a4c5b2196a9d7e212c44cde0_1595580

 

나이를 먹게되어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부위는 바로 눈이라고 할 수 있다. 눈가의 경우 얇은 피부와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에 주름과 쳐짐 증상이 잘 나타나 자칫 노안이상을 줄 수 있기에 중년눈성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하안검수술의 경우 눈밑꺼짐, 눈밑주름, 눈밑피주처짐 등과 같은 증상을 개선시켜주어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 하안검수술의 경우 눈밑 아래쪽 부분을 절개해주어 적정량 지방제거 및 재배치를 통하여 쳐진 피부 및 근육을 개선해주는 수술방식이다. 하안검수술 종류를 살펴보면 눈뒤집힘방지 및 리프팅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펜타곤방법에 관해 최근 중년들이 많이 선호한다.

하안검과 더불어 눈위수술인 상안검수술, 눈썹거상술, 이마거상술 등의 수술 역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눈위수술이나 하안검수술을 병행하게 될 경우 더욱 만족스럽게 동안 이미지의 얼굴을 가져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을 가진다.

그러나 하안검수술 이후에 부종이 심할경우, 안검외반으로 인한 복시현상 등과 같은 부작용으로 인해 처짐이 볼살로 이어지는 심술보와 같은 현상 등, 이러한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에 대한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하안검수술에 대해서 알아볼 경우 하안검수술비용 역시 고려하지만 과장광고 및 저렴한 비용에 혹해선 안된다. 금액은 합리적인지 꼼꼼히 비교해보고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 및 수술을 진행하는지,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곳인지 알아야 한다. 또한 하안검수술회복기간 및 하안검수술흉터 같이 수술 이후 관리방법 여부와 수술전 주의사항 등을 철저하게 상담 받아야 한다. 그리고 하안검수술후기 및 전후사진을 통해 병원별 비교를 꼼꼼히 한 뒤 수술결정에 있어 신중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