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헤모필리아라이프] 내시경이마거상술, 정밀진단 통한 신중한 선택 필요
조회수 1,884 등록날짜 2020-08-07

198288b031469de3e9a574140fe690a1_1596787

 

 

요즘들어 동안성형에 관해서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하는데, 이마눈썹거상술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는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처짐 등과 같이 노화 때문에 발생하는 증상과 평소에 습관적으로 갖는 표정 등으로 인해 노안으로 보인다거나 자칫 피곤한 인상으로 인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고민을 갖는다.

 

따라서 개선을 바라는 이들이라면 보톡스, 필러, 리프팅, 피부시술 등과 같이 다양한 시도를 해보지만 이미 생긴 주름과 처짐에 이렇다할 변화가 없어 주름개선에 좀더 확실한 도움을 주는 이마거상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ST(에스티)성형외과 윤세훈 원장은 "내시경이마거상술은 위쪽 헤어라인의 두피에 1cm 가량의 최소 절개를 해주는 방식이며, 내시경을 통해 눈썹 및 눈가뼈에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주어 이마부위를 박리시키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탄력성이 높아진 이마와 미간주름도 올려주어 동안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쳐진 눈썹, 비대칭 눈썹, 인상이 강해 보이는 눈썹 등으로 인해 평소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눈매 역시 개선해볼 수 있어 인상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내시경을 사용하여 직접 관찰을 함으로서 보다 세밀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흉터를 갖게되고, 출혈이나 붓기 그리고 멍 등이 줄어들어 회복기간 역시 단축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동안성형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때, 과장된 이벤트나 광고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이마거상술가격이나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어 무턱대도 수술을 진행해서는 안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의 경우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 꼼꼼함, 전문성 및 노하우 등에 따라서 수술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윤세훈 원장은 "이마거상술을 고려한다면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1:1 맞춤형 상담을 받고 수술방법과 수술전후 관리법 및 주의사항, 그리고 사후관리 등에 있어 철저한 상담을 받고 난 이후에 수술을 진행해야 하며 내시경이마거상술후기 및 전후사진 역시 꼼꼼하게 비교를 한 뒤에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