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에듀인뉴스]눈밑지방재배치 진행시 주의해야 할 사항
조회수 1,698 등록날짜 2020-08-07

198288b031469de3e9a574140fe690a1_1596787

 

 

본격적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있다. 이는 성형외과다. 대부분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그 동안 갖고 있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다. 그중에서 남녀노소 관계없이 인기를 갖는 수술은 바로 다크서클제거수술로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다.

눈 밑에는 다크서클을 포함해 눈밑지방, 눈밑주름, 눈밑꺼짐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식습관 등으로 나타날 수 있고, 나이, 성별 상관없이 문의한다. 특히 여성층의 경우 다크써클을 없애기 위해 필러, 보톡스, 레이저, 등 많이 진행한다. 그러나 이미 나타난 증상을 완벽히 없애는 것은 어렵다.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 내부의 지방을 당겨 고정시켜준 뒤, 지방을 다시 적합한 자리에 재배치해주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라고 한다. 이는 눈밑에 생긴 복합적인 문제점들은 개선시켜주어 높은 만족도를 준다. 그리고 색소 다크나 눈밑에 비춰보이는 다크서클은 컨실러 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해 밝은 눈밑으로 개선이 가능하고, 이마주름 및 미간주름의 경우 내시경이마거상술을 통해 보다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다크써클수술 눈밑지방재배치는 처짐이 심하지 않거나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수술을 진행하여 피부 밖으로 보여지는 흉터가 적고 다른 수술에 비해 출혈 및 붓기가 적은 장점이 있다. 따라서 비교적 회복 기간이 줄어들어 바쁜 현대인들도 만족한다.

이런 장점만을 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안 되고, 저렴한 비용 및 과장된 광고를 믿지 말아야 한다. 자칫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잘못된 수술 결과를 받게 되며, 눈 밑이 울퉁불퉁해진다거나 눈 밑이 더 꺼져 보이는 등의 부작용을 갖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다크써클제거수술이 재수술 및 부작용은 줄이려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받아야 하고, 개인별로 다른 눈 밑의 문제점과 이에 관계된 원인을 꼼꼼히 파악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의료진의 경력, 노하우, 전후 사진 등을 꼼꼼히 비교해본 뒤에 수술 계획을 잡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