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뉴스포인트] 눈밑지방재배치수술 진행할때 주의해야 할 점은?
조회수 1,390 등록날짜 2020-12-24

b527a8e97173c2009e60c1debd486e2b_1608796

 

 

 

어느덧 2020년도 마지막 달이 지나가고 있다. 연말이 되면 항상 새해를 맞이해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은데, 올해 들어서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 해라고 한다. 하지만 새해인만큼 건강관리와 동시에 마스크를 매번 착용해야 하다 보니 성형수술 이후에 관리하기가 수월해져 성형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주목받는 성형이 바로 눈밑지방재배치다. 나이가 한살 더 들게 되면서 눈밑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다크서클수술로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다크서클, 눈밑지방 등과 같이 눈밑에 생긴 복합적인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문의가 있는 편이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다크서클제거수술이라고 하며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의 지방을 당겨주어 고정시키고 지방을 올바른 자리에 재배치시켜주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수술방법이다. 이 다크써클수술의 경우 주름과 처짐이 심하지 않다면 눈밑 안쪽 결막을 통하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피부 밖으로 티나는 흉터가 적고 출혈, 붓기, 멍 등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다크써클제거수술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밑지방재배치 부작용과 눈밑지방재배치 재수술에 대한 문의가 증가했다. 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 이후에 생기는 눈밑패임, 꺼짐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결막눈밑지방재배치 이후 갖게 되는 삼백안과 절개눈밑지방재배치인 하안검수술 이후 눈뒤집힘증상인 안검외반을 갖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삼백안이나 눈밑뒤집힘 안검외반증상은 각각 점막이식이나 펜타곤수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따라서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간단한 수술이 아니라서 신중하게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연말을 맞이하여 저렴한 비용만 내세운 이벤트가 난무하고 있다. 과장광고에 현혹되어 성급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주의해야 하고, 반드시 수술 전에 직접 병원에 상담을 받아서 꼼꼼하게 비교해야 한다. 성형외과전문의가 맞는지를 확인하고 수술방법과 설명을 개인적으로 맞춰 상담해주고 수술을 진행하는지, 또한 수술전후 주의사항과 관리방법, 사후관리는 어떻게 설명해주는지와 수술후기나 전후사진들도 꼼꼼히 비교해보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