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뉴스포인트] 내시경이마거상술, 체계적인 수술 단계를 준비해야
조회수 1,286 등록날짜 2021-01-26
b9bc6ed72ce0e3cd657c189efe628022_1611641

 

 

동안성형이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 요즘, 내시경이마거상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주름은 한번 생기면 잘 사라지지 않음과 동시에 얼굴에 생기는 것들로 인해 인상과 이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따라서 이러한 주름을 없애기위한 안티에이징 수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이를 위해 이마거상술은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 눈처짐, 눈썹비대칭 등을 해결해주면서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나 피곤해보이는 인상을 개선해주는 덕분에 높은 관심을 받는다고 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두피 안족에 1~2cm 가량의 절개를 최소한으로 진행하여 내시경을 사용해 눈썹 및 눈가 뼈에 붙어있는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부위를 박리시켜주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수술이다. 단순히 주름이 지고 처진 이마를 당겨주는 방법이 아닌, 이마와 눈썹을 처지게 해주는 주요 원인과 근육의 구조물을 디테일하게 재배치하여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와같이 이마거상술은 동안이미지로 개선시켜주고 처진눈썹이나 비대칭눈썹, 인상이 사나워보이는 눈썹, 피곤해보이는 눈썹 등을 변화시켜주어 인생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눈밑처짐, 눈밑주름과 같은 증상을 개선해주는 눈밑지방재배치를 같이 병행할 수 있는 덕분에 보다 효과적이 동안효과를 기대하는 이들도 많다고 한다.

 

이와 동시에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탄력있는 이마로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동안이미지와 눈매개선이 가능하다. 거기에 중요한것은 내시경을 사용해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 흉터를 최소화 시켜주면서 이를 통해 수술 이후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최근들어 동안성형이 인기를 갖는 만큼 수많은 병원들이 과장된 광고와, 무분별한 이벤트,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운 경우가 많다고 한다. 저비용과 과장광고에 현혹되서는 안되며, 내시경이마거상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 섬세함에 따라서 수술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잇기 때문에 수술을 진행하기전 수술방법이나 수술전후 주의사항, 관리방법 등을 직접 병원을 통해 상담받아야 하고, 수술전후사진이나 후기와 같은 경우를 꼼꼼히 확인하고 나서 수술을 진해앟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