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컬투데이] 내시경이마거상술 등 동안성형 받을때 주의해야 할 점
조회수 1,193 등록날짜 2021-04-15

09c5a7f5063d981cd5d081b65431ab1f_1618472

 

 

외적인 모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동안성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 내시경 이마 거상술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주름이 생기면 나이가 들어보이거나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고, 그로 인해 첫인상과 이미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런 점을 해결하기 위해 시술, 수술을 많이 받는다. 이때 이마 거상술은 눈꺼풀 처짐이나 이마 주름과 미간 주름, 눈 처짐, 눈썹 비대칭 등을 해결해주면서 나이가 들어보이거나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해주는 효과로 많이 찾는다. 

 

내시경 이마 거상술은 헤어라인 두피 안쪽으로 해서 1~2cm 가량의 최소 절개를 통해 내시경을 사용하는 시술이다. 눈썹과 눈가 사이에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해 이마 부위를 박리시켜주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이 때 내시경을 사용해 피부 내부의 구조를 정밀하게 볼 수 있어 눈썹과 눈가 뼈에 붙어있는 골막과 인대를 정확히 분리시킬 수 있다. 주름을 발생시키기거나 눈썹을 처지게 만들어주는 근육을 절제해주는 방법으로 눈썹이 정상적으로 올라갈 수 있게끔 해주고 눈과의 간격 또한 세부적으로 맞춰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내시경 이마 거상술 수술 이후에 일반 실매듭 봉합으로 진행시 두피 조직 순환장애가 발생해 수술 부위 탈모가 장기간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데, 특수처리 된 스템플러 봉합 시술을 통해 두피 순환장애를 예방해주기 때문에 수술 부위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다. 

 

ST(에스티)성형외과 윤세훈 원장은 “내시경 이마 거상술은 탄력 있는 이마를 만들어주면서 동안 외모와 눈매 개선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수술이다. 이 내시경을 사용한 수술을 진행하게 되면 정밀하면서 세밀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수술 이후 만족도가 크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마 거상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수술 전 꼼꼼한 확인이 중요하다. 단순히 저렴한 비용이나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어선 안되며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가 맞는지, 그리고 직접 상담과 수술까지 진행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다. 수술 전과 후 주의 사항과 관리법, 사후관리 서비스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를 다양한 병원을 다녀보고 난 뒤에 비교를 해봐야 하며 수술 전후 사진이나 실제 수술 후기들도 찾아보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