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소셜벨류] 내시경이마거상술, 동안성형시 적합한 수술 방법을 찾는다면
조회수 1,117 등록날짜 2021-07-02

c58aabe48d0c127f721cde8defd172d1_1625212

 

 

 

요즘엔 외모관리 또한 경쟁력이 되었고, 성형수술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가 있다.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성형 중 하나는 이마거상술이다. 이마거상술을 통해 이마주름이며 미간주름, 눈처짐, 눈썹비대칭 등을 개선가능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보인다거나 안 좋은 인상을 갖는 이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처짐 때문에 사납거나 우울해보이는 인상을 개선시켜주는 수술로, 헤어라인 두피 안쪽으로 1~2cm 가량의 최소한의 절개만으로 눈썹과 눈가사이로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부위를 박리시켜주는 수술이다. 내시경을 사용해 피부 내부 구조를 정확히 파악한 후 주름을 유발하거나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근육을 절제한다. 눈썹이 정상적으로 올라가게 하고, 눈과 눈썹 사이의 간격을 세밀하게 맞춰줄 수 있고, 내시경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름을 유발하는 근육을 재배치하여 재발 가능성도 낮춰준다.

 단순히 처진 이마를 당겨주는 것이 아니라 얼굴 부위 중 이마나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고 근육이나 구조물 등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제거나 재배치를 시켜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수술 이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평소 눈밑지방, 눈밑처짐, 다크서클 등으로 인해 피곤해보이는 인상을 가진 이들에게는 눈밑지방재배치와 더불어 같이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내시경이마거상술 이후 일반 실매듭으로 봉합할 경우 두피조직에 순환장애가 발생하여 수술 부위에 탈모가 장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이때 특수 처리된 스템플러 봉합시술을 사용하여 두피에 순환장애를 예방하여 수술부위의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다.

 따라서 이마거상술을 고려한다면 수술을 진행하기 전에 꼼꼼하게 확인 해야한다. 수술을 진행하기 이전에 여러 병원을 방문해보고 상담을 다녀야 하며 상담 시 수술방법이나 수술전후 주의사항, 관리방법, 사후관리 방법 등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리스트 만들어 세밀하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수술후기나 전후사진과 같은 것들도 여러병원과 비교를 한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